반응형
24.09.05.
- 인터뷰지 분석을 통한 USP 도출
- 다양한 실제 사례 분석
- 프로젝트
- 소감
실습할 브랜드가 드디어 공개됐다.
찬스마켓이라는 곳인데, 농수산물 직거래 플랫폼이라고 한다.
개인적으로는 인어교주해적단+감귤왕 느낌인 듯하다.
일단 해당 마켓에서 앞으로 판매될 상품을 가지고 시장조사를 해 봤는데,
실제로 판매될 제품을 가지고 하니까 뭔가 책임감도 생기고 흥미도 생긴다.
다만 아쉬운 건, 여기는 판매 물건이 2~3일만에 매진되고 내려가서 우리가 광고를 하기도 전에
끝나버릴 수도 있겠다 싶다.
근데 또 그러는 쫄리는 맛(?)이 있지 않겠는가.
끝으로 나를 위한 긍정 한 번 갈겨보겠다.
시!전!포!말! 시!전!포!말! 시작도 전에 포기하지 말기!!!!
어!할!즐!하! 어!할!즐!하! 어짜피 할 거 즐겁게 하기!!!!
나!멋!나!할! 나!멋!나!할! 나는 멋지다 나는 할 수 있다!!!!
반응형
'1교시 - 대학생활 꿀팁 > 대외활동 관련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용산4기] 전Z전능 디지털마케터 과정 6주차 - SA(네이버광고) 실습 (0) | 2024.09.11 |
---|---|
[용산4기] 전Z전능 디지털마케터 과정 6주차 - 나만의 이력서 만들기 (0) | 2024.09.09 |
[용산4기] 전Z전능 디지털마케터 과정 5주차 - SA(네이버광고) 학습 (0) | 2024.09.03 |
[용산4기] 전Z전능 디지털마케터 과정 4주차 - GTM을 활용한 이벤트 세팅2 (0) | 2024.08.28 |
[용산4기] 전Z전능 디지털마케터 과정 3주차 - 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(0) | 2024.08.2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