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교시 - 대학생활 꿀팁/대외활동 관련

[용산4기] 전Z전능 디지털마케터 과정 5주차 - USP(Unique Selling Point) 도출 실습2

허턴 2024. 9. 6. 00:12
반응형

24.09.05.

- 인터뷰지 분석을 통한 USP 도출

- 다양한 실제 사례 분석

- 프로젝트


- 소감

실습할 브랜드가 드디어 공개됐다.

 

찬스마켓

모두의 찬스를 잇는 찬스마켓

www.chancemarket.co.kr

 

찬스마켓이라는 곳인데, 농수산물 직거래 플랫폼이라고 한다.

개인적으로는 인어교주해적단+감귤왕 느낌인 듯하다.

 

일단 해당 마켓에서 앞으로 판매될 상품을 가지고 시장조사를 해 봤는데,

실제로 판매될 제품을 가지고 하니까 뭔가 책임감도 생기고 흥미도 생긴다.

 

다만 아쉬운 건, 여기는 판매 물건이 2~3일만에 매진되고 내려가서 우리가 광고를 하기도 전에

끝나버릴 수도 있겠다 싶다.

 

근데 또 그러는 쫄리는 맛(?)이 있지 않겠는가.

 

끝으로 나를 위한 긍정 한 번 갈겨보겠다.

시!전!포!말! 시!전!포!말! 시작도 전에 포기하지 말기!!!!

어!할!즐!하! 어!할!즐!하! 어짜피 할 거 즐겁게 하기!!!!

나!멋!나!할! 나!멋!나!할! 나는 멋지다 나는 할 수 있다!!!!

반응형